칸타타콘트라베이스콜드브루2종/사진=롯데칠성음료제공
칸타타콘트라베이스콜드브루2종/사진=롯데칠성음료제공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가 500ml 대용량 RTD(Ready To Drink)커피로 주목받고 있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의 두번째 제품 ‘라떼’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4월말 출시한 ‘블랙’의 큰 인기와 대용량 RTD커피 시장의 붐업 조성을 위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라떼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는 찬물 또는 상온의 물로 천천히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제조됐다.

또한 라벨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어 라벨 제거를 쉽게 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 라벨’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빅사이즈로 더 길게 즐기는 RTD커피라는 장점을 앞세워 국내 대용량 RTD커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