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매니지먼트구
사진제공:매니지먼트구
배우 임정은이 MBN 예능 프로그램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6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에서는 ‘우아한 여배우 특집’으로 임정은과 박탐희가 출연해 릴레이 장보기 대결을 펼쳤다.

이 날 방송에서 임정은은 피부 비결을 묻는 붐의 질문에 “기본에 충실하다. 물 2리터를 마신다. 그리고 매일 혈액순환 마사지를 한다”라고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임정은은 최근 특템한 아이템으로 불이 들어오는 아이들의 신발을 꺼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신발이다. 아이들의 물건을 주로 산다”고 대답하며 아이들의 사진을 공개, 3살 연하인 남편에 대해 얘기하며 가족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진 카트 장보기에 나선 임정은은 빠르고 정확한 쇼핑으로 물건을 찾을 때마다 고주파 목소리를 대방출 해 웃음을 자아냈다.출연하는 예능마다 남다른 입담과 솔직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임정은은 오랜만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도 불구하고 ‘예능 여신’의 면모를 뽐내며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임정은은 최근 영화 ‘무지개 여신’ 촬영을 마치고 오는 2019년 상반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