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8회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내터치비부스현장
제48회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내터치비부스현장
빗썸의 신규 키오스크 브랜드 ‘터치비’가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여하며 국내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한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의 키오스크 브랜드 터치비(Touch B)는 지난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무인 결제 시스템에 대한 맞춤상담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빗썸이 새롭게 선보인 키오스크 ‘터치비’는 렌털료, 설치비, 운영비 등을 대폭 낮춘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추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건비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식음료 프랜차이즈와 소규모 음식점, 카페 등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로부터 인건비 부담을 줄일 돌파구로서 최근 부쩍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터치비는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홍보 부스를 설치해 맞춤형 렌탈 컨설팅부터 터치비 제품 체험과 현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가장 눈에 띄는 프로모션은 ‘렌털료 프리’ 이벤트다.

현장에서 터치비 렌탈 상담 후 계약체결 시 일정 기간 렌털료를 최대 100%(전액)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계약을 체결한 가맹점주들에게는 푸짐한 사은품도 지급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