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노블레스수현)
(사진제공=노블레스수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싱글 미혼남녀를 위한 프라이빗 파티인 ‘Enjoy the summer party’를 오는 1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수현 ‘Enjoy the summer party’는 8월 11일 오후 6시, ‘JW MARRIOTT HOTEL’에서 열린다.

모집 인원은 30~40세 남성 15명, 28~38세 여성 15명이다. 참가 신청은 8월 10일까지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내 관련 웹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본 행사는 자연스러운 대화 위주로 진행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다. 참석자들에게 고급스러운 디너 뷔페는 물론, 흥을 돋워줄 와인 및 샴페인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파티에서는 하트메시지를 이용해 만남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색적인 ‘스마트매칭’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라 많은 싱글남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울러 최종 커플 대상으로 꼽힌 남녀 참가자에게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 해줄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종일권’(2인)을 선물로 증정한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파티 책임자 홍승표 팀장은 “이번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파티는 멋지고 능력 있는 싱글남녀들이 서로 인연을 맺게 해줄 뿐 아니라 여름철 핫플레이스인 캐리비안베이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점에서 참가 신청자가 꾸준히 늘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한편 2년 연속 전문직 성혼율 75%를 기록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8월 문화이벤트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