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매니지먼트구
사진제공:매니지먼트구
배우 오희준이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7일 첫 방송 된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던 ‘미래’(임수향 분)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로, 이 날 방송에서는 함께 오리엔테이션을 하는 신입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희준은 극 중 강미래(임수향 분)와 도경석(차은우 분)의 화학과 선배 ‘김찬우’ 역으로 등장했다. 김찬우는 신입생 강미래에게 남자친구가 없냐고 물으며 “그럼 오빠가 너 좋아해도 돼?”라고 말하는 등 밉상 고학번 선배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이어 혼자 쉬고 있는 강미래를 휴게실로 데려간 김찬우는 휴게실 문을 잠그려다 도경석이 연 문에 넘어져 짜증을 내며 “선배한테 말버릇 봐라? 취했으니까 봐주는 줄 알아라”고 말하며 앞으로 도경석과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더했다.

‘김찬우’ 역을 완벽 소화해내며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한 오희준의 활약이 앞으로 극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희준이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