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N서울타워점매장전경/사진=제이준코스메틱제공
제이준코스메틱N서울타워점매장전경/사진=제이준코스메틱제공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 판나)은 N서울타워 기프트샵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 N서울타워점은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관광객들과의 접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기프트샵의 샵인샵 형태로 운영한다.

N서울타워점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를 중심으로 여러 마스크팩과 그 외 기초 케어 및 클렌징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이번 매장은 최근 론칭한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하반기 국내 론칭 예정인 색조 브랜드 아이노아이원의 제품 체험존도 마련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N서울타워점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몇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마스크팩 구매 시 동일 제품으로 하나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스킨 케어 일부 품목 및 클렌징 제품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N서울타워는 국내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브랜드 접근성과 신규 제품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전략적으로 입점하게 됐다”며 “특히 최근 중국인 관광객 수가 회복되고 일본, 대만, 홍콩 등의 방한객이 늘어나는 추세여서 제품 체험존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 상승을 이끌어 낼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