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가 31일 ‘명예의 전당’ 랭킹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명예의 전당’은 ‘1:1 대전’, ‘팀 대전’, ‘점령전’ 등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의 1위부터 3위까지 순위를 노출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승부욕을 끌어올리기 위해 마련한 시스템이다.

‘명예의 전당’에 올라있는 이용자들에게 ‘경배’하는 과정에서 모은 ‘명예 주화’는 추후 업데이트될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레이드2’는 같은 길드 소속 이용자들이 함께 ‘레이드’에 참여할 경우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고, 하루에 한번씩 새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되는 ‘마법 상점’도 선보였다.

또 모험 모드에서 자동으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연속 전투’ 기능을 추가하고, ‘반격 던전’, ‘영웅의 탑’ 등 모든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에 부족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표시하는 등 편의성도 높였다.

이번 업데이트와 ‘블레이드2’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