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오브다이스마력쟁탈전사전예약
로드오브다이스마력쟁탈전사전예약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가 오는16일 대규모 업데이트 ‘마력 쟁탈전’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1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태초 다이서 선택 육성권’을 지급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수락한 친구 수에 따라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길드의 규모를 넘어 전체 유저가 어둠과 빛, 두 진영으로 나뉘어 승부를 겨루는 형태의 신규 시스템인 ‘마력 쟁탈전’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참여만으로도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승리 시 추가적인 보상이 제공돼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마력 쟁탈전의 승리를 준비하기 위한 ‘다이서 육성 이벤트’가 추가된다. 이 이벤트는 원하는 다이서 선택 후 육성 시 여러 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와 휴면 유저들에게도 좋은 다이서 육성 기회가 될 예정이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코믹콘 서울 2018’에 참가, '게임존'에 부스를 마련하고 ‘마력 쟁탈전’ 사전예약 홍보와 함께 ‘유저 인증’ 및 ‘코스프레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색다른 게임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 ‘마력 쟁탈전’에 대한 사전예약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