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플리마켓'오픈
넥슨,'플리마켓'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2일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2018 여름 대규모 캠페인 ‘클린어택’의 세 번째 콘텐츠 ‘플리마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플리마켓’은 서든러들의 자율적인 아이템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거래소 및 상점 시스템으로, 오는 8월 30일까지 오픈한다.
유저들은 신규 화폐인 ‘SP’를 이용해 미사용 캐릭터 및 무기 아이템부터 영구제 캐릭터 및 무기 아이템까지 모두 플리마켓을 통해 거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저 행운번호 경매 시스템인 ‘퍼니라운지’를 1일 3회씩 운영한다. 유저들은 행운번호를 입력한후 종료시점 최저에 해당하는 번호를 기입한 유저가 낙찰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플리마켓 아이템 판매 등록, 퍼니라운지 이용 등 주차별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신규 화폐인 ‘SP’를 비롯해 플리마켓 이벤트 응모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플리마켓 이벤트 응모권을 모으면 수량에 따라 ‘원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고, ‘넥슨캐시로 교환할 수 있다.
여름맞이 신규 캐릭터도 선보인다. 인기 아이돌 여자친구 멤버로 구성된 여름여친 캐릭터에는 전용 감정표현 2종과 캐릭터 세트효과가 적용된다.
‘클린어택’ 캠페인 및 신규 캐릭터 ‘여름여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