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이현홍 기자]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 중인 얼반웍스이엔티 김민주 연습생이 사랑스러운 미모로 국민프로듀서들의 PICK이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얼반웍스이엔티 연습생 김민주는 2001년생으로 연습생 기간은 2년 10개월 차다.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중이며 '프로듀스 48' 출연 전부터 아이콘의 '오늘 모해', 같은 소속사 가수 크리샤 츄의 'Trouble', 'Like Paradise' 뮤직비디오, 크리샤 츄와 함께 '크크민민일본여행기', 영화 '얘들아, 너희가 나쁜게 아니야' 출연 및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로 얼굴을 알렸다.

크리샤 츄 응원 차 tbs '팩트인스타' 깜짝 출연 당시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민주 연습생은 '프로듀스 48' 출연 중 엠카운트다운 '내꺼야' 무대 공개에서도 소녀소녀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1차 경연에서는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라는 곡으로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모토무라 아오이, 울림 권은비, WM 이채연, A team 김초연과 '베리베리 라즈베리'라는 이름으로 한 팀이 되어 센터는 아니였지만 센터로서 자격이 있을만큼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대중들의 평을 받아 센터였으면 하는 아쉬움을 자아냈다. 또한, 2차 경연 포지션 평가에서는 댄스 포지션으로 Little Mix의 'Touch'라는 곡을 선택해 AKB48 혼다 히토미, 시타오 미우, 스톤뮤직 배은영, CNC 이유정과 '자꾸 보고싶조'라는 이름으로 한 팀이 돼 현장 투표 득표수 423표로 팀 내 1위를 했다.


'프로듀스 48' 출연 중인 김민주는 전체 연습생들의 선택으로 '프로듀스 48' 비주얼 2위, 1차 순위 발표식에서 15위를 차지하며 2차 경연 팀 내 현장 투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얼반웍스이엔티 김민주 연습생의 생존과 방출이 걸린 2차 순위 발표식은 오늘(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net '프로듀스 48' 8회에서 공개 된다.

얼반웍스이엔티 김민주 연습생을 최종 데뷔 12인에 안착까지 가능성은 많이 열려 있어 김민주를 응원하는 국민프로듀서들은 김민주 연습생이 데뷔라는 꽃길에 안착할때까지 투표와 응원해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