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이정헌)은9일나딕게임즈(대표이선주)가개발하고자사가서비스하는신개념액션MORPG'클로저스(CLOSERS)'캐릭터'파이'의만렙을추가확장하고'여름방학2탄'이벤트를실시한다./사진출처=넥슨
㈜넥슨(대표이정헌)은9일나딕게임즈(대표이선주)가개발하고자사가서비스하는신개념액션MORPG'클로저스(CLOSERS)'캐릭터'파이'의만렙을추가확장하고'여름방학2탄'이벤트를실시한다./사진출처=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 캐릭터 ‘파이’의 만렙을 추가 확장하고 ‘여름 방학 2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사냥터지기팀의 네 번째 요원인 ‘파이’의 최고 레벨을 85까지 확장했다. 또, 대정화 오염지옥 던전, 9지역(사냥꾼의 밤) 등 신규 지역 입장이 가능해진다.

넥슨은 만렙 확장을 기념해 이달 15일까지 ‘파이’ 캐릭터로 85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미니 요드 펫 성체 보관함’, ‘초월의 비약’ 등을 담은 ‘파이 만렙 열혈 상자’를 선물한다.

또, 오는 23일까지 중요 장비 파츠인 ‘지옥 모듈’ 9종의 획득이 일부 던전(‘오염지옥’, 오버플루드 표면’ ‘오버플루드 이면’)에서 월등히 수월해지는 혜택을 제공하고,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 전원을 대상으로 ‘전설의 레전드 펫’, ‘대 성공의 기운’ 등 2만 원 상당의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8월 29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일일 미션을 모든 캐릭터로 수행하면 ‘차원종의 백신’, ‘알파 이퀄라이저(Lv.81~85)’ 등 21종의 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핫 클.러버(Lover)’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달성 시 지급되는 ‘클.러버 스탬프’를 모으면 ‘코스 원샷 +13’, ‘공헌도 10,000’ 등의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파이’는 그릇된 위정자를 심판하는 암살 일족의 후예로, 일족의 기술을 사용하고 얼음 위상력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파이’의 만렙 확장과 ‘여름 방학 2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