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25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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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는 가맹 경영주들을 위해 무료로 법률자문 서비스와 노무상담 콜센터를 운영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법률자문 서비스는 경영주들이 일상생활에서 법적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 무료로 변호사를 통해 자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점포의 상황에 따라 방문 혹은 전화, 이메일 등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GS25 운영 경영주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상담 분야는 부동산이나 금전, 손해배상, 각종 범죄에 대한 형사, 이혼이나 상속 등 가사, 기타 행정처리 등 영업 업무를 비롯해 개인적인 문의까지 모두 가능하다.

또한 GS25는 노무 분야를 위한 전문 콜센터도 운영 중이다.

노무상담 콜센터는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문 상담 직원과 통화 가능하며, GS25의 경영주 여부를 별도 코드로 확인한 후 상담이 진행된다.

김재호 GS25 상생협력팀 팀장은 “경영주가 가장 어려워하는 법률지식과 노무 관련 문제들을 보다 손쉽고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경영주들에게 큰 호응이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과 지원 활동들로 경영주분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