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전문가와 함께하는 일본 여행 추천
하나투어, 전문가와 함께하는 일본 여행 추천
  • [글로벌경제신문 이승현 기자]
  • 승인 2018.08.0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 하나투어 제공
사진=(주)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 내부 통계에 따르면 일본은 지난해 전체 여행 수요의 39.8%에 달하는 비중을 차지하여 전체 지역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냈으며 올해 역시 월평균 40%를 웃도는 비중을 차지했다. 이에 하나투어는 전문가 동반 테마여행 상품 두가지를 추천했다.

하나투어는 ‘최현석의 여행할 ‘맛’나네! 홋카이도 편’과 ‘박파랑 큐레이터와 떠나는 도쿄 미술산책 3일’ 두 가지 상품을 추천한다고 8일 밝혔다.

최현석의 여행할 ‘맛’나네! 홋카이도 편에 참가한 여행객들은 초이닷의 오너셰프인 최현석 셰프가 직접 준비한 저녁 만찬을 먹을 수 있다. 최현석 셰프는 저녁시간 동안 여행객들과 함께하며 요리에 대한 설명과 직접 준비한 공연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회만 출발한다. 삿포로, 오타루, 노보리벳츠 등 홋카이도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홋카이도의 대표 명물인 3대 게요리 등 특식이 포함돼 있다. 

‘박파랑 큐레이터와 떠나는 도쿄 미술산책 3일’ 상품은 박파랑 큐레이터가 전일정 동행하며 전시 관람법 및 작품에 대해 설명한다. 일정 중 도쿄 국립 서양 미술관 ‘미켈란젤로와 고전 조각의 이상’ 전시, 요코하마 미술관 ‘클로드 모네의 유산: 모네와 현대 미술의 거장들’ 전시 등을 관람하며 9월 6일 출발한다.

박파랑 큐레이터는 미술사학 박사로 홍익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전임강사이자 ‘큐레이터와 딜러를 위한 멘토링’ 및 ‘어떤 그림 좋아하세요’ 등 저서를 보유한 문화 예술 전문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