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생활맥주제공
사진=생활맥주제공

생활맥주가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비어 테이스팅 클래스 및 청춘 옥상 영화제 콜라보 행사’를 3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30세대 고객을 초청해 신제품 ‘안동트로피컬 페일에일’과 함께 독립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비어 테이스팅 클래스는 ’비어 테이스팅’, ’푸드 페어링 팁’, ’성공한 맥덕의 길’ 순서로 진행하며, ‘안동트로피컬 페일에일’ ‘블란서로동맥주’, ‘런던 IPA’, ‘브랜든의밀맥주’, ‘모카스타우트’ 총 5종의 시음 맥주를 제공한다.

청춘 옥상 영화제에서는 서울독립영화제 추천 영화인 ‘너와 극장에서’를 상영할 예정이다. 영화제 참가자에게는 수제맥주 ‘안동트로피컬 페일에일’과 핑거푸드를 무료 제공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수제맥주는 다양한 종류와 개성 있는 맛으로 2030세대 음주 비중이 높은 만큼 젊은 고객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 독보적인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수제맥주 대중화를 위해 지속적인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