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어텀 패키지·후지필름' 프로모션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 '어텀 패키지·후지필름' 프로모션 선봬
  • [글로벌경제신문 이승현 기자]
  • 승인 2018.08.1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패키지 하나로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어텀 패키지' 를 오는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어텀 패키지'는 국내 특1급 호텔 중 최초로 선보인 상품으로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릴수 있다. 

조식, 중식, 석식 등 3회의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며 조식은 뷔페와 한식은 물론 룸서비스와 브런치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파인 다이닝,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뷔페 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유러피안 듀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애프터눈 티’ 와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루프탑 샴페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 등의 스낵 메뉴와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시 후지필름에서 새롭게 출시한 필름 쿠폰을 투숙기간 중 1회 증정,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스마트폰으로 쉽게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 후 배송지를 입력하면 무료 우편배송으로 제주의 풍경과 추억을 담은 사진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