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홈쇼핑제공
사진=롯데홈쇼핑제공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6일 뷰티 크리에이터 ‘아름송이’가 출연하는 모바일 생방송을 선보이며 패션?뷰티?생활 등 전체 상품 영역에 걸쳐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오는 6일에는 유명 BJ들이 쇼호스트에 도전하는 콘셉트의 모바일 생방송 ‘쇼킹호스트’ 시즌 3 론칭을 맞아 인플루언서와의 6번째 협업을 선보인다.

당일 방송에서는 유튜브 구독자 37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아름송이’가 출연해 피부관리 팁을 공유하며 ‘핑크 아우라 미니쿠션’ 등 롯데홈쇼핑 뷰티 상품을 판매한다.

김인호 롯데홈쇼핑 모바일본부장은 “모바일 쇼핑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소셜 미디어에서 영향력이 높은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플루언서들과 협업뿐만 아니라 롯데홈쇼핑 쇼핑 크리에이터를 직접 양성해 모바일 채널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