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 광복절 맞아 모바일 게임 2종 특별 이벤트
에프엘모바일, 광복절 맞아 모바일 게임 2종 특별 이벤트
  •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 승인 2018.08.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오는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과 ‘오스트크로니클’ 2종의 ‘광복절’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에프엘모바일

 

에프엘모바일코리아(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오는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과 ‘오스트크로니클’ 2종의 ‘광복절’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퀘어 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에서는 ‘광복절’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게임 내 컨텐츠 이용 횟수 증가와 각종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VIP 경험치 100과 신비한 교환권 1개를 지급한다.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에서도 역시 ‘광복절’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PK(Player Killing)로 인해 상승된 죄악치를 내려주는 속죄의 책 1개와 일부 퀘스트를 빠르게 완료할 수 있는 시간의 깃털 5개, 파티 던전을 혼자서도 입장해 이용할 수 있는 용병권 5개가 들어있는 ‘광복절’ 패키지를 2개씩 지급한다. 

에프엘모바일 관계자는 “역사 속 위인들이 이룩한 기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유저님들 모두를 역사 속 위인처럼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마음을 헤아려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