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제공
사진=LG유플러스제공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오는 7일 자사의 모바일 고객센터 앱(App.) 서비스 ‘U+ 고객센터’를 전면 개편한다고 6일 밝혔다.

생체인증 도입, 첫 화면 효율성 증대, 주요메뉴 접근성 확대 등 약 60가지의 핵심항목을 개선해 고객 이용편의를 강화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생체인증 기능으로 본인확인 절차는 보다 빠르고 손쉬워졌다. 고객들은 ‘PASS 인증’ 앱과 연동을 통해 지문·홍채·안면 인식, 비밀번호 입력 등의 방법을 추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 고객 이용과 문의가 잦은 서비스를 첫 화면에 배치해 고객들이 빠르게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서비스그룹장 장상규 상무는 “고객센터 앱 서비스의 이용 편의성을 강화해 고객들이 상담사 연결 없이도 언제든지 손쉽게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사항과 컴플레인 등을 분석·적용해 서비스를 꾸준히 발전시켜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