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맥스는 "지난 7월 출시된 스피킹맥스 탭이 CF 방영 후 판매로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니즈 증가가 스피킹맥스 탭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CF 방영 후 스피킹맥스 홈페이지 가입자수가 약 30% 증가하고 스피킹맥스 탭 판매량은 3배 이상 증가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스피킹맥스 전속모델인 배우 이서진이 출연하는 이번 CF는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온 가족이 스피킹맥스 탭으로 영어 고민을 해결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스터디맥스는 "스피킹맥스 탭은 영어 왕초보인 자녀부터 해외출장 준비중인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2,745편의 방대한 강의가 수록되어 있다"면서 "2,332명 현지 원어민의 실전 영상과 스피킹맥스만의 인공지능 음성분석시스템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러운 말하기 훈련 및 발음교정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스피킹맥스 탭은 온 가족이 평생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여행시 활용도가 높다는 점에서 앞으로도 사랑을 받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