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제공
사진=매일유업제공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민아림 가정의학과 전문의의 저서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 출간을 기념해 아토피 인식 개선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앱솔루트는 아토피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모유 연구와 분유 개발을 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및 민아림 전문의와 함께 강연과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강연은 아토피를 주제로 진행되며, 1차 강연은 오는 14일, 2차는 다음달 17일에 두 차례 열릴 계획이다. 1차는 70명, 2차는 230명까지 모집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영유아 아토피에 대해 올바른 개념을 알려주는 기획 콘텐츠들을 매일아이와 앱솔루트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이번 달부터 다음달까지 시리즈로 공개할 예정이다.

앱솔루트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 무분별하게 떠도는 잘못된 정보들로 인해 아기의 알레르기 반응이 심해져 고객상담실로 다급하게 상담 전화를 하는 고객들이 있다”며 “자녀의 알레르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알레르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지식, 올바른 분유 선택 방법 등을 알려 아기들이 더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활동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