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파제공
사진=리파제공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의 ‘뷰티브랜드 ‘리파(ReFa)’가 클렌징, 스킨케어, 마사지, 이너케어 등 신제품 9종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리파는 이번 라인업을 통해 탄산 미용, 바르고 마시는 콜라겐 등 각종 형태의 뷰티 케어법을 구현했다.

‘리파 미스트 & 쥬얼 마스크 (ReFa MIST & JEWEL MASK)’는 탄산 미스트와 젤 화장수가 배합된 ‘고농도 탄산 이너마스크’로 미스트 형태로 분사된 후 피부에 닿는 순간 마스크로 변한다.

‘리파 콜라겐 엔리치(ReFa COLLAGEN ENRICH)’는 콜라겐 16만mg을 480ml 한 병에 담아낸 콜라겐 드링크다. 이 제품은 정제 과정에서 가장 먼저 추출된 고순도 콜라겐만을 사용했으며, 저분자 콜라겐으로 비타민C와 배합했다.

두피 케어 전용 디바이스 ‘리파 그레이스 헤드스파(ReFA GRACE HEAD SPA)’는 롤러에 15˚ 경사를 준 콰트로 3D 롤러로 전문가의 ‘엄지 회전 지압' 동작을 구현한다. 필요에 따라 마사지 용 ‘니딩 브러시’와 샴푸 시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렌징 브러시’를 교체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완벽한 민낯의 필수조건은 자극없는 클렌징은 물론 두피부터 탄력을 끌어올리고 피부 속 수분력을 채울 수 있는 데일리 케어 루틴”이라며 “리파 신제품을 통해 각 자의 아름다운 민낯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