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오는11월2일부터무안국제공항에서출발하는일본기타큐슈노선을새롭게취항한다고13일밝혔다./사진출처=뉴시스
티웨이항공이오는11월2일부터무안국제공항에서출발하는일본기타큐슈노선을새롭게취항한다고13일밝혔다./사진출처=뉴시스

티웨이항공이 오는 11월 2일부터 무안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일본 기타큐슈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고 13일 밝혔다.
?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일본 규슈 지역으로 가는 총 6개 노선(인천-후쿠오카, 대구-후쿠오카, 인천-사가, 인천-오이타, 인천-구마모토, 대구-구마모토, 무안-기타큐슈)을 운영하게 됐다. 무안-기타큐슈 노선은 주 7회(매일)운항하며, 무안에서 오후 8시 20분에 출발해, 오후 9시 30분에 기타큐슈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무안-기타큐슈 노선과 함께 11월 29일부터 취항하는 대구-구마모토까지 총 2개 노선에 해당되며, 9월 13일 오전 10시부터 9월 3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무안과 대구, 제주 등 지방공항을 통한 다양한 출발지의 확대로 고객분들에게 더욱 편리한 해외 여행의 인프라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이제 무안에서도 보다 편안한 일본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