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이별하러가는길앨범커버
임한별이별하러가는길앨범커버
먼데이키즈 출신 임한별이 신곡 '이별하러 가는 길'을 발매한다.

SNS에서 자주 회자되고 있는 가수 임한별이 13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이별하러 가는 길’을 발매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펼친다.

신곡 ‘이별하러 가는 길’은 이별을 전하러 가는 남자의 발걸음을 표현한 곡으로 이별장면을 지켜보는 제 3자로 리스너들을 초대해 음악에 담은 감정을 전달할 예정이다.

13인조 오케스트라와 호른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와 이별을 준비하면서 오히려 가슴아파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돋보이도록 했다.

사랑이라는 이유로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현실적인 이야기에 공감이 되면서도 슬픈 이별을 감당해야하는 누군가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마음을 임한별만의 감성으로 담아내고자 했다.

임한별은 소속사 모스트웍스 측을 통해 “팬 여러분들을 만날 생각하니 무척이나 떨리지만, 오랜 기간 기다려주신 만큼 부끄럽지 않은 솔로 가수와 작곡가로서 성장한 모습으로 인사하고 싶었다.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담아냈기에 후회는 없다.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울리는 선물 같은 음악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이스타일로 데뷔, 먼데이키즈의 보컬로 활동했던 임한별은 싱글 발매 전 ‘Onestar’라는 예명으로 작곡가로 활약하기도 했다.

유튜브 팔로워가 13만명을 기록한 임한별은 지난 3월 JTBC 드라마 ’미스티‘OST ’그 길에‘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임한별은 13일 오후 6시 첫 싱글 ‘이별하러 가는 길’을 발매하며 오후 7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