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복
사진제공=리복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더욱 다양해진 컬러의 아즈트렉(AZTREK)을 새롭게 선보이며, 워너원의 가을을 위한 스타일링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리복의 이번 아즈트렉은 기존 러닝 슈즈였던 과거 모델의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바디 셰이프에 90년대 레트로 스타일과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

컬러는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그레이, 블랙 등 모노톤 베이스에 스카이블루, 네이비, 네온핑크, 오렌지등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선보였다.

리복은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2018년 하반기 모델인 워너원(WannaOne)의 화보도 공개했다. 조거팬츠, 윈드 브레이커 자켓, 보아 자켓 등 FW 시즌의 제품과 아즈트렉을 함께 매치했다.

리복은 아즈트렉 출시를 기념해 ‘워너원의 선택(Wanna-one’s Pick)’ 캠페인 촬영 비하인드 이미지를 담은 룩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매장에서 아즈트렉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록북을 받을 수 있으며, 리복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즈트렉을 구매할 경우, 오는 18일부터 신청을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룩북을 증정한다.

새로운 아즈트렉은 리복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SNS 및 리복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