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제공
사진=KGC인삼공사제공
KGC인삼공사가 헬스케어 앱 ‘정관장 케어나우’ 리뉴얼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정관장 케어나우’에 축적된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 리포트를 제공하면서 헬스케어와 리워드 서비스를 강화했다.

건강 리포트를 통해 나의 건강 상태를 실시간 체크가 가능하며, 홈트레이닝 영상을 보며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5분 PT’ 서비스도 신설됐다.

헬스케어 서비스를 실천하거나 건강 관련 푸시 메시지에 응답 시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 멤버십 포인트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몰에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국내사업본부장은 “기존 고객의 큰 관심과 높은 만족도 속에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