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즈엑스, 11일 ‘시피닥스’ 거래소 상장예정
퓨즈엑스, 11일 ‘시피닥스’ 거래소 상장예정
  • [글로벌경제신문 이승현 기자]
  • 승인 2018.09.0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 브릴리언츠 제공

글로벌 암호화폐(가상화폐) 결제 카드 프로젝트 '퓨즈엑스(FuzeX)'는 자사가 발행하는 ‘FXT’토큰이 오는 11일 원화 가능 거래소 중 하나인 ‘시피닥스(이하 CPDAX)’에 상장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CPDAX는 한국블록체인협의 암호화폐 거래소의 인증심사를 통과한 거래소로 '코인플러그(Coinplug)'가 수년간의 블록체인 기반 기술 경험과 거래소 운영 노하우로 새롭게 만든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다.

코인플러그는 기술 고문인 이더리움의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을 포함해 블록체인 기술 연구 개발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 기업이다.

퓨즈엑스의 배재훈 대표는 “글로벌 결제 프로젝트 퓨즈엑스의 FXT 토큰이 CPDAX에 상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며 "특히 이번 CPDAX상장은 FXT가 국내 첫 원화 거래소에 상장했다는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고 말했다.

또한 배 대표는 "앞으로도 FXT 거래의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FXT를 접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다른 거래소에도 지속적인 추가 상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FXT는 퓨즈엑스 카드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저렴한 거래 비용과 신용한도 증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 상장돼 있는 올비트(Allbit), 코인베네(CoinBene), 힛빗(HitBTC), 코빈후드(Cobinhood), 코스(Coss.io), 라이브코인(livecoin.net)에 상장돼있어 거래 가능하며 CPDAX를 통해서도 원화 거래가 가능해 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