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백일의 낭군님’이 지난 23일 방송에서 세자 이율(도경수 분)이 홍심(남지현 분)과의 어릴적 기억을 회상하는데 성공하고 한양에 온 홍심을 찾아가 재회를 하자 다시 한번 시청률이 상승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다시 한번 갈아 치웠다.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이날 ‘백일의 낭군님’은 시청률 (유료가입)은 12.0%로 지난 9월 10일 ‘백일의 낭군님’ 첫 방송 이후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도 ‘백일의 낭군님’은 지상파, 종편 포함 같은 시간대 1위를 차지 했는데 지금까지 ‘백일의 낭군님’은 14회 방송동안 같은 시간대 1위를 7번이나 차지 했다. 뿐만 아니라 ‘백일의 낭군님’은 이날 TNMS 연령대별 순위에서도 10대부터 40대까지 시청률 1위를 싹쓸이를 하며 도경수 원득이 세자 열풍을 몰아 가고 있다.

‘백일의 낭군님’은 이처럼 본방에서민 높은 인기를 보여 주는 것이 아니라 재방송과 VOD를 모두 포함, 집계한 TNMS통합 시청자 데이터, TTA(Total TV Audience) 에서도 높은 인기를 보여 주고 있다.

‘백일의 낭군님’은 지난 16일 12회 본방송 이후 23일까지 1주일간 집계된 통합 시청자 데이터에서 시청자 수 500만 명을 돌파 했는데 지상파 월화 드라마 중 가장 시청률이 높은 SBS ‘여우 각시별’ 12회 통합 시청자 수 353만명 보다 147만명이 더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