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빙그레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강태희 기자] 빙그레가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빙그레는 ‘배’와 ‘패션프루트’를 업계 최초로 떠먹는 발효유로 구현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국내 떠먹는 발효유 1위 브랜드인 요플레를 생산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트렌드를 파악해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소비자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태희 기자 news@getnews.co.kr 강태희 news@g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현재 분류의 주요기사 박셀바이오, 진행성 간세포암 표적 2세대 치료 신기술 특허 출원 완료 코오롱티슈진, 세계 골관절염학회에서 TG-C 안전성·유효성 발표 애플 아이폰, '차이나 쇼크'...1분기 중국 아이폰 판매량, 무려 19%나 감소 [대한민국 경제를 일군 이 '한마디'] DL그룹 이재준 "흉년곡식은 남아도 풍년곡식은 모자라는 법...늘 아껴야" 알리·테무, 거래액 최하위 의미는…"제품 못 믿겠다" 소비자 민심 [데이터경제] 테슬라, 저가모델 조기 출시로 주가 반등 가능할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삭제기준 댓글 내용입력 욕설, 타인비방, 비속어, 홍보성 전화번호 등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기자수첩 [기자수첩] 기업들 '원달러 환율의 난' 대비해야 [기자수첩] '이화영 술판', 재판부 압박용인가 [기자수첩]31년전에도 있었던 공공의대 설립 제안 부결의 반면교사 [기자수첩] 게이머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아야 [기자수첩] 현대차그룹, BYD·테슬라 '양강 체제' 막아야 산다 [기자수첩] 유해물질 범벅 中제품, '제값'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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