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TV쇼핑 제공
사진=신세계TV쇼핑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강태희 기자] 신세계TV쇼핑이 개국 3주년을 맞아 이달 동안 특별 상품 판매 및 각종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엘라코닉’의 겨울 라운지웨어 신상품과 무공해 난방 방식을 적용한 ‘벤하임 PTC 히터’, 이마트의 PB 상품인 ‘센텐스 샴푸 세트’ 등 25종의 신세계TV쇼핑 단독 판매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터치식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부터 ‘yeoyoo 폭스다운’, ‘꾸뜨제이 인조 무스탕’, ‘하비 보정 기모 레깅스’ 등 방한용 겨울 의류 등의 시즌 상품도 선보인다.

더불어 이달 동안 TV 방송 상품 3회,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방송 상품 구매/상담/예약 고객 중 33명을 추첨,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김치 냉장고를, 2등 당첨자 30명에게는 신세계TV쇼핑 적립금을 증정하는 등 총 3,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이사는 “신세계TV쇼핑은 지난 3년간 과감한 투자와 도전을 통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상품 혁신과 신규 컨텐츠 개발은 물론, 모바일사업 강화 등을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강태희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