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갭(Gap)
사진 제공 = 갭(Gap)
[글로벌경제신문 김민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연말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콜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렉션은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 밝고 다채로운 색상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디자인된 다양한 니트웨어로 선보인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성인용, 아동용, 유아용까지 여러 사이즈로 출시했다.

갭은 홀리데이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미국 대표 알앤비(R&B) 가수이자 작곡가 리온 브릿지스(Leon Bridges)가 출연한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갭에서 만나요(Meet Me in the Gap)’를 공개한다.

갭의 이번 캠페인은 오늘날 사회의 각박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을 전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며 함께 행복해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리온 브릿지스는 캠페인 영상에서 사람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를 부르며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기분을 표현했다. 출연진들은 밝고 다채로운 색상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된 갭의 스웨터와 클래식 데님팬츠를 입고 흥겹게 움직이며 행복으로 향하는 여정을 보여줬다.

갭의 마케팅 총괄을 담당하는 크레이그 브로머스(Craig Brommers)는 “갭에게 홀리데이 시즌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모여 행복을 나누며 기쁨을 누리는 시간”이라며 “갭의 대표 디자인인 스트라이프 제품을 입은 리온 브릿지스의 풍부한 목소리와 리듬은 당신의 삶에 긍정과 환호로 가득한 에너지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갭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콜컬렉션은 전국 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민아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