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리첼 벤치파카 CF 공개…SNS 이벤트 실시
밀레, 리첼 벤치파카 CF 공개…SNS 이벤트 실시
  • [글로벌경제신문 김민아 기자]
  • 승인 2018.10.1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밀레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전속모델 서강준과 함께한 ‘리첼 벤치파카’의 CF 본편을 공개하는 기념으로 소비자 대상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 리첼 벤치파카 CF 본편 공개 이벤트는 밀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오는 21일까지 밀레의 공식 SNS 계정을 방문해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계정으로 공유하고, CF 영상에서 서강준이 제안하는 올 겨울 스타일코드를 정확하게 작성하면 된다. 

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CF는 롱패딩 디자인이 모두 비슷해진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롱패딩도 방한용이 아닌 스타일을 위한 선택이 될 수 있음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라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캐리 시스템(Carry System)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