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스몰 웨딩 프로그램 선봬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스몰 웨딩 프로그램 선봬
  • [글로벌경제신문 이승현 기자]
  • 승인 2018.10.1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래드호텔 제공
사진=글래드호텔 제공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글래드 스몰 웨딩 프로그램’을 지난 1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글래드 스몰 웨딩 프로그램은 최소 30명부터 최대 50명까지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프로젝트 룸에서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 글래드 여의도의 꽃 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Saintworks)’의 꽃 장식과 함께 무료로 대여하는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을 통해 영상 등을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리마인드 웨딩 및 스몰 웨딩 등 작고 조용한 웨딩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7일 블룸(Bloom) 홀과 프로젝트 룸에서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과 함께 2019년의 웨딩 트렌트를 미리보는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글래드 웨딩 페어’에서도 스몰 웨딩 콘셉트를 선보였다. 

글래드 웨딩 페어에서는 김선진 끌로에의 메이크업 시연, 이승진 드레스의 무료 드레스 피팅, 레젤스튜디오에서는 스냅 컷을 촬영해 선물로 제공했다.

글래드 여의도는 선착순 20 커플을 대상으로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를 무료로 시식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 웨딩 페어 당일에 웨딩을 계약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 PCR 사의 최고급 듀베 침구 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