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빼빼로 광고 모델로 카카오프렌즈 선정
롯데제과, 빼빼로 광고 모델로 카카오프렌즈 선정
  • 승인 2018-10-17 14:02: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롯데제과(대표이사민명기)는내달11일빼빼로데이를앞두고빼빼로의광고모델로카카오IX(대표권승조)의인기캐릭터브랜드카카오프렌즈를적용,새로운광고를선보였다고17일밝혔다./사진출처=롯데제과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내달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의 광고모델로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를 적용,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1983년 출시이래 빼빼로 광고에 사람이 아닌 캐릭터가 모델로 등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제과는 빼빼로의 주 고객인 10~20대에 대한 모바일 매체의 영향력이 최근 지속적으로 늘어났다는 점을 고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빼빼로의 광고모델로 활용하기로 했다.

카카오프렌즈는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에서 탄생한 캐릭터로, 귀엽고 익살스러운 모습 때문에 전 연령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유통, 식품, 게임, 금융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 이번 빼빼로데이 시즌에만 판매하는 한정판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온, 오프라인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도 있고 전국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