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날 울리지마’ 티저 공개…슬픈 감성 예고

2017-01-11 15:00:48
center
[글로벌경제] 그룹 틴탑의 니엘이 ‘날 울리지마’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자정 틴탑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니엘의 새 앨범 ‘LOVE AFFAIR…’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의 티저 영상이 공개 된 것.

공개된 영상 속 니엘은 아름다운 춤선을 뽐내며 홀로 부드러우면서 파워풀한 춤을 추고 있다. 니엘은 무릎을 꿇은 채 떠나려는 여자를 붙잡는 장면에서 “날 울리지마” 라는 니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짧게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영상의 끝에는 니엘의 영문이름 ‘NIEL’, 컴백 날짜를 알리는 ‘20170116 00AM’과 타이틀곡 이름인 ‘날 울리지마’가 나타나 첫 번째 티저영상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제목 공개로 컴백의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앞서 니엘은 티저 사진을 통해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파격적인 그레이 헤어 컬러로 변신한 모습을 자랑했다. 또한 지난 10일 니엘의 컴백 일정 포스터가 공개돼 다음 일정인 트랙리스트 공개와 두 번째 티저 영상, 뮤직 썸네일 영상, 앨범 발매 날까지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상태.

한편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공개된다.





노지훈 기자 info@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