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6.06(토)
center
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제공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지난 25일 '그랜드힐튼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8 소비자의 선택’에서 호텔 및 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중앙 선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소비자의 선택’은 국내 최고의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와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및 수상하는 행사다.

2018 소비자의 선택’은 전국 브랜드(제주도 제외)에 대한 품질 및 만족도 및 소비자의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소비자 만족도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 △브랜드 충성도 △서비스 등의 항목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1996년 켄싱턴 '스타호텔'을 시작으로 국내 호텔 7개, 리조트 12개, 해외 4개 체인을 포함해 총 23개 지점, 5,000여개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의식을 갖고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며 “변화하는 관광산업 트렌드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여행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