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승부' 사유리,' 엉뚱X발랄' 흥신끼왕 원맨쇼 공개!

2017-02-02 15:33:41
center
[글로벌경제] ‘노래싸움-승부’에서 사유리가 코믹 절정의 원맨쇼를 선보인다. 더욱이 이에 맞서는 강성진 또한 맨발 투혼을 불사하며 사유리에 결코 뒤쳐지지 않는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에서 사유리가 파격적인 무대 매너로 녹화장을 모든 이들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공개된 스틸 속 사유리는 단아한 한복의 자태와는 어울리지 않는 코믹한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유리는 치맛단을 무릎까지 치켜들고, 필 충만한 표정으로 금방이라도 흥을 폭발시킬 듯 해 폭소를 자아낸다.

심지어 또 다른 스틸에서 사유리는 온 몸을 무대에 내던지고 고개를 치켜들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 가운데 강성진은 사유리를 등진 채 맨발로 무릎까지 꿇고 노래를 하고 있어 두 사람의 상상 불가의 무대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이날 사유리는 “양아버지인 김흥국의 호랑나비를 부르겠다”라며 고운 한복 자태와는 전혀 매치되지 않는 ‘아재미’ 가득한 선곡을 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어 무대에 오른 사유리는 준비자세부터 남다른 끼를 폭발시키며 시선을 압도하더니 급기야 행위 예술(?)에 가까운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작렬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 특히 이날 사유리는 춤사위보다 더욱 충격적인 노래 실력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노지훈 기자 info@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