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여름 신발 전 품목 70% 할인 판매

2017-07-14 16:14:33
[글로벌경제신문 천태운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 권동칠)는 여름을 맞아 여름 신발류 전 품목 최대 70% 할인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center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여름을 맞아 여름 신발류 전 품목 최대 70% 할인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트렉스타 제공

이번 할인 행사는 14일부터 전국 트렉스타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행사 모델로는 트렉스타의 대표 썸머슈즈 ‘코브라 썸머 2.0’과 '이퀴녹스 보아 4', 통기성을 극대화한 샌들 ‘베네치아 4’, 뛰어난 쿠션감을 자랑하는 아쿠아 슬리퍼 ‘와이키키 4’ 등 총 16종의 다양한 여름 신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트렉스타는 올해 출시한 신제품 '코브라 썸머 2.0'과 '이퀴녹스 보아 4'도 각각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썸머 트레킹슈즈 '코브라 썸머 2.0'은 전작보다 한층 강화된 냉감 기능과 빠른 배수를 통해 여름철 물놀이 및 계곡트레킹에 안성맞춤이다.

흰개미 집 구조 모티브로 개발된 '이퀴녹스 보아 4’는 신발 중간 창과 밑창 사이의 공간을 통해 차가운 공기가 순환되어 발을 시원하게 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물놀이 외에도 다양한 일상 활동에 적합하다.



천태운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