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트렌드 히비스커스, 구매 시 "위생점검 여부 반드시 확인하세요"

2017-08-08 11:18:19
[글로벌경제신문 조승현 기자]
요즘 레드벨벳의 경쾌한 노래 빨간 맛처럼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또 하나의 강렬한 빨간 맛이 있다. 바로 미녀 여배우들의 몸매 관리 비결로 잘 알려진 꽃, 히비스커스이다. 지난 2월 현대홈쇼핑에서 출시된 이후 무려 8회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스타벅스 등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도 앞다투어 히비스커스 제품을 출시하는 등 2017년 상반기 최고의 다이어트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center
사진=보문트레이딩 제공


실제로 히비스커스는 식약처가 인정한 다이어트 기능성 성분 중 HCA, 히비스커스산, 갈산, 카테킨 등 4가지나 함유하고 있어 탄수화물의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고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데 효과적이다. 그 뿐 아니라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성분이 풍부하여 활성산소에 의한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고 피부미용 및 신장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여러 건강 프로그램에서도 여성들의 다이어트와 미용을 위한 식품으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있다.

이렇게 좋은 히비스커스를 선택할 때 반드시 유의해야할 점이 있다. 바로 얼마나 깐깐하게 위생검증을 마쳤는지 여부를 체크해야 한다. 히비스커스는 섬세하고 예민한 꽃잎을 섭취하는 것이기 때문에 특별한 공정을 통해 금속 등 이물질을 제거해야 하고 식약처의 엄격한 검증을 거쳐 판매해야 한다. 그러나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유통되고 있는 제품 중에는 이런 공정을 거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현대홈쇼핑에서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유기농 로젤 히비스커스는 유기농 히비스커스만을 선별해 꽃잎부터 꽃받침까지 분말화한 품질 좋은 히비스커스의 영양을 통째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물질 제거공정을 도입해서 식약처의 깐깐한 검사까지 모두 통과한 유일한 히비스커스 제품이다.

또한 원료를 들여와 국내에서 소분하는 다른 제품과는 달리 유럽 유기농 인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깐깐한 유럽소비자들에게 판매되는 완제품을 항공으로 직수입하여 품질과 신선함에서 더욱 신뢰감이 가는 제품이다.

유기농 로젤 히비스커스 오는 8월 17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되며 히비스커스 매니아로 알려진 미녀탤런트 김윤경이 특별 출연하여 히비스커스에 반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소개할 예정이다.



조승현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