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넥슨코리아와 손잡고 '피파 온라인3' 프로모션 진행

2017-08-11 09:08:21
[글로벌경제신문 천태운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애드워드 닉슨)와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가 손잡고 아디다스 축구 제품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3'의 레전드 선수팩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enter
11일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넥슨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피파 온라인3)’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아디다스코리아 제공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넥슨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피파 온라인3)’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축구화 오션스톰팩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20일까지 아디다스 명동, 타임스퀘어 매장과 카포 온라인 스토어 등 일부 매장에서 축구 제품 14만9,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골드 레전드 카드가, 6만9,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실버 하이클래스 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축구를 좋아하고 피파 온라인 3 게임을 즐기는 팬들을 위해 특별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골드 레전드 카드를 지급 받은 고객들은 얼티밋, 유럽, 월드 레전드 선수팩을, 실버 하이클래스 카드를 받은 고객에게는 하이클래스 선수팩 디럭스 에디션이 제공된다.

아디다스와 넥슨의 ‘피파 온라인3’ 제휴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축구 페이스북 및 피파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천태운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