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부모님 초청 신입사원 연수 수료식 개최
동아쏘시오그룹, 부모님 초청 신입사원 연수 수료식 개최
  • 승인 2018-10-26 14:0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부모님초청신입사원연수수료식개최[사진=동아쏘시오그룹]
동아쏘시오그룹은 26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113기 신입사원 연수 수료식에서 부모님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 동아에스티 엄대식 회장,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 DMBio 민병조 사장, 에스티팜 김경진 사장, DA인포메이션 정철승 사장, 철근종합건설 김명남 사장 등 임직원과 신입사원 부모님이 참석해 새롭게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부모님 초청 신입사원 연수 수료식은 신입사원들의 사회인으로서 첫 시작을 응원하고, 우수한 인재를 키워준 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 48명은 지난 10일부터 동아쏘시오그룹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동아쏘시오그룹의 역사 및 회사소개, 핵심가치, CEO 특강 등의 교육을 받았다.

수료식은 연수 동영상 시청, 신입사원 우수 과제 발표, 교육 수료증 수여, 격려사, 신입사원 부모님의 답사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신입사원들의 교육활동을 담은 사진전, 신입사원과 부모님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월을 설치해 참석한 신입사원과 가족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은 참석해주신 부모님들께 “훌륭한 자녀분들을 동아쏘시오그룹 일원으로 믿고 맡겨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린다”며,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은혜에 보답할 수 있도록 회사의 핵심 인재로 성장시키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신입사원들에게는 “변화와 혁신의 흐름 속에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고 그 도전을 통해 가치를 알 수 있는 신입사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