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6.17(월)
[글로벌경제신문 김수아 기자]
저출산이라는 우리 사회의 심각한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을 모아 MBC스페셜에서 지난 회에 이어 지난 5일 연속으로 ‘산부인과’를 집중 취재해 방송하자 시청률이 이 시간대에 방송하던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보다도 상승했다. 이날 ‘배드파파’는 야구 경기 중계로 편성이 변경돼 결방됐다.

TNMS 미디어 데이터에 따르면 이날 ‘산부인과’ 전국 가구 시청률은 3.4%로 지난 주 ‘배드파파’ 15회 시청률 2.2%,16회 시청률 2.8% 보다 높았다.

이날 ‘산부인과’는 가족의 탄생편으로 방송됐는데 출산과 부모가 되는 숭고한 순간을 감격있게 다루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다.

김수아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