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발열내의 '온에어(ON Air) 콜렉션' 출시
탑텐, 발열내의 '온에어(ON Air) 콜렉션' 출시
  • 승인 2018-11-07 09:4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 제공 = 탑텐(TOPTEN10)
[글로벌경제신문 김민아 기자]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앞두고 발열내의 ‘온에어 콜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탑텐의 온에어 콜렉션은 체내의 열을 피부로 전달하고 몸에서 발산된 수분을 흡수 및 건조시키는 기능성 발열내의로 겨울시즌 대표 아이템이다.

특히 2018 FW시즌은 합성섬유 대신 모달코튼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감촉이 좋으며 얇고 신축성이 뛰어나다. 또한 천연보습과 흡습 발열 기능으로 건조한 겨울에도 신체를 촉촉하고 따뜻하게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관계자에 따르면 “2018년은 온에어 콜렉션이 출시된지 5주년이 되는 해이다. 겨울이면 내복을 즐겨 입는 문화를 가진 한국인들이 수입 SPA브랜드의 발열내의를 즐겨 입는 것에 대해 신성통상 염태순 회장은 자체 해외공장의 글로벌 소싱력을 바탕으로 보다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발열내의를 기획하였고 그 결과물로 탑텐 ‘온에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배경을 전했다.

탑텐은 온에어 콜렉션 출시에 맞춰 ‘국민겨울 필수 아이템’ 즉 모두가 입고 모든 체형이 즐기는 ‘EVERYBODY’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이를 위해 전문 모델대신 일반인을 캠페인 모델로 기용해 소비자들에게 공감과 친근감을 심을 계획이다.

탑텐의 2018 FW 온에어 콜렉션은 전국 탑텐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민아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