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with Han Sung’ 11월호 발간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with Han Sung’ 11월호 발간
  • 승인 2018-11-17 09: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한성자동차와 함께하는 트랜디한 라이프스타일’ 주제의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1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한성차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한성자동차와 함께하는 트랜디한 라이프스타일’ 주제의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1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이번에 발간된 ‘with Han Sung’ 11월호는 차량 관련 최신 트랜드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컨셉트 카에 적용된 획기적인 신기능 소개 및 E 220 d Cabriolet 차량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소개한다. 또한, 2018년 하반기 변경된 국내 도로교통법과 세계 5대 모터쇼인 파리모터쇼에서 선보여진 새로운 차량들에 대한 소개 등 독자들이 자동차업계의 최근 트랜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올 한 해 화제가 된 키워드에 맞춘 라이프스타일과 관련한 정보도 제공한다.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의미하는 ‘소확행’ 트랜드를 반영, 세계 각지의 소도시들을 소개하고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의미하는 플라시보 소비, ‘가심비’에 걸맞는 다양한 음식점도 추천한다. 또한 일과 삶의 균형을 의미하는 ‘워라밸’ 완성을 위한 직장인 취미활동 및 원데이 클래스에 대한 소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디지털매거진 11월 호에는 한성자동차에서 진행한 이벤트가 수록돼있다. 축제의 계절 가을에 진행된 한성자동차의 시그니쳐 이벤트 ‘옥토버페스트’와 ‘할로윈 DJ PARTY’에 대한 자세한 후기와 함께, 오는 23일 개최되는 ‘공예 트랜드 페어’를 위한 한성자동차의 미술장학사업 ‘드림그림’ 장학생들의 멘토링 활동도 소개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디지털매거진을 통해 고객들이 국내외 차량 관련 트랜드를 좀 더 쉽게 접하는 기회를 선사하고 싶었다”며, “’with Han Sung’이 제공하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독자들이 추구하는 트랜디한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