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11월 '더 뉴 CLS' 출고 고객에 노트북 증정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11월 '더 뉴 CLS' 출고 고객에 노트북 증정
  • 승인 2018-11-20 10:5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대표 이두영)는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한성모터스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대표 이두영)는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미국 프리미엄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와 함께 겨울 시즌을 테마로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하고,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가정용 실내화 세트를 증정한다.

출고 고객을 위한 선물도 다양하다. 11월 한 달 동안 The New CLS 모델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노트북 서피스 고(Surface Go)를 증정한다. 또한, A-Class, CLA, GLA 및 GLE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해당 차량 전용 트렁크 트레이와 컨서티나 로드 씰 프로텍터를, B-Class, C-Class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해당 차량 전용 행거와 브라킷, 그리고 트래블 이큅먼트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한성모터스의 각 전시장에서는 아트페인팅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된다. 10월 각 전시장 출고 고객 중 10~15팀을 선정해 제공되는 이번 페인팅 클래스는 11월 중 순천과 부산 북구 전시장, 12월 초 중 남천 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클래스 참여 고객에게는 페인팅 강연을 비롯, 럭키드로우 및 벤자민무어 아트페인팅 키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두영 한성모터스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이 한성모터스에서 마련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각종 차량 관련 혜택 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도 유익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