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21(일)
[글로벌경제신문 김수아 기자]
JTBC ‘뷰티인사이드’가 지난 20일 16회를 끝으로 종방했다.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뷰티인사이드’는 지난 10월 1일 시청률 (유료가입) 전국 3.2%로 시작, 이날 마지막회에서는 시청률 6.4%로 시청률이 배로 상승하며 종방하는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16회 방송 동안 가장 높았던 시청률은 지난 19일 15회 방송 시청률 7.3% 였다.

‘뷰티인사이드’는 특히 젊은 층 30대로부터 큰 인기를 모았었는데 이날 마지막회에서는 30대 기준 시청률이 5.2%를 기록하면서 20일 방송된 모든 지상파 그리고 비지상파를 통틀어 전체 시청률 1위를 차지 했다. 이날 40대 1위는 SBS ‘여우 각시별’ 이었고 50대와 60대 이상 1위는 KBS1 ‘비켜라 운명아’ 였다.

김수아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