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KB금융그룹이 28일 시니어 고객에게 특화된 ‘KB골든라이프 열두번의 행복’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열두번의 행복’ 시리즈는 상품에 따라 3년부터 30년까지 여러 기간에 걸쳐 투자하고, 투자기간 만료 후 지급시기는 상품에 따라 월·분기·반기 등 고객이 선택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B골든라이프 열두번의 행복’ 시리즈는 이날 브랜드 론칭과 함께 펀드와 신탁상품 4종을 선보였으며, 향후 특화 상품 5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B금융은 "시리즈 상품이 고객의 투자 니즈를 반영해 부동산, 채권, 주가지수 등 여러 투자자산으로 운용되며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 열두번의 행복 시리즈를 통해 시니어의 스마트한 자산관리를 위한 분할지급식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슬비 기자 news@g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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