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미라클' 발표
GOT7,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미라클' 발표
  • 승인 2018-12-03 10:4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글로벌경제신문 김수아 기자] GOT7(갓세븐)이 3일 오후 6시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Present : YOU> &ME Edition)' 및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GOT7은 올해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대세돌'로 자리매김했다. 이들은 3월 미니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와 타이틀곡 ‘룩(Look)’, 9월 정규 3집 앨범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표한 데 이어 12월 리패키지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과 타이틀곡 '미라클'을 통해 2018년 세 번째로 컴백한다.

타이틀곡인 '미라클'은 GOT7에게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발라드 곡이다. '2014년 1월 데뷔한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GOT7의 연습생 시절부터 5년차에 접어든 지금까지 멤버들과 함께 해온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곡에 진정성을 높였다.

GOT7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의 리패키지 앨범인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은 7명의 멤버들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에게 기적을 만들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앨범이다. 2CD로 구성된 이번 신보에는 총 28트랙이 수록됐다. CD1에는 타이틀곡 '미라클'을 포함해 3곡의 신곡과 월드투어 'FLY', 'EYES ON YOU’의 솔로, 유닛 무대곡이 담겼고, CD2에는 정규 3집 타이틀곡과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돼 풍성한 구성을 이뤘다.

GOT7의 신곡 '미라클'을 비롯한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의 전곡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아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