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SNS 서포터즈' 1기 모집
후오비 코리아, 'SNS 서포터즈' 1기 모집
  • 승인 2018-12-04 09:2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후오비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이승현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SNS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SNS 서포터즈 1기’는 후오비 코리아의 다양한 활동 소식 및 이벤트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 뿐 아니라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한 정보 제공 및 후오비 코리아 서비스 개선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총 3개월이며 블로그 및 SNS를 활발히 이용하는 사람, 센스있는 글쓰기 실력과 이미지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사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텔레그램 운영자 혹은 참여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SNS 서포터즈에겐 상당수준의 활동비와 서포터즈 수료증이 발급된다. 활동 우수자들에게는 후오비 코리아 행사 참여기회가 제공되며 추후 입사 지원 시 우대한다. 모집인원은 20명이며 접수 마감은 오는 9일이다.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소통 창구 역할을 담당할 SNS 서포터즈가 후오비 코리아와 함께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 이야기를 널리 전파해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상당 수준의 활동비 및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 등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현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