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사진 제공 = 휠라코리아
[글로벌경제신문 김민아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 키즈(FILA KIDS)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보온성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다운재킷을 출시, '스타일리시한 키즈 윈터룩'을 제안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매직 3in1 디터쳐블 롱 다운재킷’은 외피 롱다운자켓과 탈부착 가능한 내피 베스트로 구성돼 있다. 계절감에 따라 롱 다운자켓, 베스트, 롱다운자켓+베스트의 3가지 방법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늦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다. 베스트의 경우 3D 볼패딩처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높은 보온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로켓 롱 다운재킷’은 로켓이 보조로켓을 분리하는 것에서 착안해 이름 붙인 제품이다. 밑단에 지퍼를 달아 필요와 기호에 따라 밑단을 분리, 기장을 달리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겨울에는 밑단을 분리한 중간 길이로, 혹한기에는 밑단을 부착한 벤치롱다운으로 활용 가능하다.

구스다운(솜털8:깃털2)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해 아이들이 장시간 착용하며 움직여도 편안하도록 설계했다. 허리 내부 스트링과 손목 조임밴드, 목 깃과 손목 안쪽에 덧댄 보아퍼(fur)로 방풍 기능을 강화하는데 주력했다. 마찬가지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방수 원단을 사용, 쉽게 오염되지 않도록 제작했으며 밑단 트임과 분실 방지를 위한 내부 네임택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데 신경을 썼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보온성과 디자인은 기본,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휠라 키즈의 '매직 3in1 디터쳐블 롱 다운재킷'과 '로켓 롱 다운재킷'은 겨울철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입기 좋아 실용적"이라며 "계절적 특성을 반영, 날씨에 따라 용도에 따라 재킷 형태를 마음대로 바꿔 입을 수 있는 휠라 키즈의 스마트한 다운재킷은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입기에 알맞다"라고 말했다.

김민아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