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리조트 서귀포, ‘제주 윈터 플라마켓’ 개최
켄싱턴 리조트 서귀포, ‘제주 윈터 플라마켓’ 개최
  • 승인 2018-12-05 18:4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켄싱턴 리조트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이승현 기자]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해 ‘제주 윈터 플리마켓’을 12월 매주 토요일 한달 동안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제주를 테마로 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션, 리빙, 주방 등 라이프 스타일 관련 상품들로 화산석 팔찌, 핸드메이드 스카프, 액세서리, 캔들과 디퓨저, 모자&가방, 해녀 핸드메이드 패브릭, 은제품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압화 꽃 잔, 염색 핸드메이드 손수건 등 총 11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제주 지역의 플리마켓은 다양한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젊은 지역 주민이 중심이 돼 개최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플리마켓의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판매자에게 대관료를 받지 않고 장소를 무료로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관계자는 “최근 제주를 찾는 여행자 중 색다른 경험을 위해 제주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소품을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플리마켓을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고 구매하는 공간이 아닌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문화적인 소통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승현 기자 news@getnews.co.kr